개인개발기록/게임개발프로젝트
2025_04_04_플랫포머_게임개발_연습_프로젝트
pop2bubbledev
2025. 4. 5. 00:30
#오늘 한 작업
BootScean 생성 ManagerObject를 유지하도록 만듬 추후 Loading 등이 들어갈 예정
Config Scean 생성 && Btn 과 Panel 을 사용하여 탭 구현
기본은 화면세팅패널 버튼오브젝트의 OnClick을 이용하여 현재 패널을 비활성화
누른 버튼에 해당하는 패널을 활성화 그 이후 활성화한 패널을 currentPanel 변수에 넣는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onfigTabController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windowPanel;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soundsPanel;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playPanel;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sceanPanel;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keySettingPanel;
private GameObject currentPanel;
private void Start()
{
ShowPanel(windowPanel);
}
public void ShowWindowTab(GameObject windowPanel)
{
ShowPanel(windowPanel);
}
public void ShowSoundsTab(GameObject soundsPanel)
{
ShowPanel(soundsPanel);
}
public void ShowPlaysTab(GameObject playPanel)
{
ShowPanel(playPanel);
}
public void ShowSceanTab(GameObject sceanPanel)
{
ShowPanel(sceanPanel);
}
public void ShowKeySettingTab(GameObject keySetPanel)
{
ShowPanel(keySetPanel);
}
public void ShowPanel(GameObject panel)
{
if (currentPanel != null)
{
currentPanel.SetActive(false);
}
panel.SetActive(true);
currentPanel = panel;
}
}
#작업중 변경(수정) 사항
해당 없음
#작업중 애로사항
해당 없음
#예상되는 애로사항
지난주와 동일
(UI 세분화가 제대로 이루어지지않음)
#지난주 애로사항